제12회 연합인포맥스 금융대상

오케이 광자매 갤러리 2024-11-27 20:38:13 Read times

[토요기획]혹한기 전기차 방전주의보추위 타는 전기차 관리 ‘꿀팁 히터 많이 쓰면 배터리 금방 닳아… 예약 난방하면 전비 감소 최소화실내에 주차하고 충전은 완속으로… 1회 충전 주행거리도 미리 확인을 지난해 말 황모 씨(34)는 현대자동차 ‘아이오닉 6를 대여업체에서 빌려 직장이 있는 서울에서 고향인 경남 진주까지 약 400km를 운행했다.

기업의 설비투자는 역성장이 심해지고(-2.노동개혁의 핵심인 근로시간제도 개선부터 단계적으로 접근할 필요가 있다.

제12회 연합인포맥스 금융대상

내수도 기댈 게 없으니 잠재성장률을 밑도는 1%대 저성장이 기정사실로 굳어지는 분위기다.윤석열 대통령이 계묘년 새해 첫날인 1일 서울 용산 대통령실 청사에서 신년사를 발표하고 있다.민간 소비는 지난해의 절반 수준(2.

제12회 연합인포맥스 금융대상

그러니 우리 경제의 핵심 동력인 수출도 어렵다.기업으로선 원가는 오르고 판매는 시들하니 투자 여력이 많지 않다.

제12회 연합인포맥스 금융대상

어려운 한 해가 될 것이라는 데 이견이 별로 없다.

야당과 이해관계자 설득이 관건 내년 총선 향한 포퓰리즘 막으려면 재정준칙 필요 계묘년(癸卯年) 새해가 밝았지만 올해 경제 여건은 녹록지 않다.생각하다가 불을 끄지 않고 살아간다.

생각은 생각을 키우고 생각에 곰팡이가 필 때까지 꺼지지 않는 생각에 발목이 잡혀 살아간다.// 저지르지 않은 잘못까지 용서해준다.

불 끄러 갔다가 불이 꺼져 있어서 살아간다.나뭇가지처럼 뻗은 길 끝에 집이 매달려 있고 내 생각은 언제 떨어질지 모른다.

editor:admin